뉴스 > 국산차 > 중고차
'아이나비 Link'로 업무효율 쑥쑥
팅크웨어, 3D 전자지도 연동 서비스 ‘아이나비 Link’ 출시

2011-09-19 10:36:51 rpm9 RPM9 기자 rpm9@etnews.com

글자
크게
작게
  • 인쇄하기
  • 메일보내기
'아이나비 Link'로 업무효율 쑥쑥

‘아이나비 Link’는 팅크웨어의 안드로이드용 3D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3D’와 대리운전, 퀵서비스, 화물 및 물류, A/S 등 영업지원 솔루션에서 사용되는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연동시켜 업무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서비스 이다.



‘아이나비 Link’는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를 기반으로 업무용 소프트웨어 내에서 전용 메뉴 등과 함께 아이나비 실행 및 종료, 현재 위치 보기, 경로탐색, 경로취소, 현 위치 전송, GPS정보 수신, 수동 위치 설정 등 업무에 특화된 위치기반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Link’를 통해 서비스되는 ‘아이나비 3D’는 팅크웨어의 차별화된 교통콘텐츠서비스인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함께 제공된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는 정체된 구간을 피해갈수 있는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내비게이션의 도로 이미지 위에 정체구간은 빨간색, 서행구간은 노란색, 교통원활구간은 초록색으로 표시되어 교통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유고정보를 통해 공사, 사고 등으로 통제되는 구간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경로 검색 시 통제구간을 피해 빠르고 안전한 길안내가 가능하다.



‘아이나비 3D’는 최신 아이나비 3D v5.0 전자지도를 채용하여 전국 주요 도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지형고도화를 통해 오르막길, 내리막길, 지하차도, 산, 언덕 같은 주행 도로와 주변 지형의 높낮이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현실감 있게 전자지도에 반영해 최적화된 업무용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아이나비 Link’는 업무용 내비게이션 활용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팅크웨어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영역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Link’는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이 지원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다.

[RPM9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pm9news]

  • 인쇄하기
  • 메일보내기
© PM9(http://www.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