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스마트폰 이벤트 경품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스카이 베가레이서 출시 이벤트

발행일 : 2011-05-13 16:54:57
▲ 페라리 캘리포니아 <▲ 페라리 캘리포니아>

스카이는 곧 선보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의 지존 스피드에 걸맞는 세계최고의 스포츠카 페라리를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는 이벤트에 앞서 ‘베가 레이서’(Vega Racer)라는 3세대 베가의 이름을 우선적으로 공개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베가 레이서와 관련된 질문에 답해야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정답자 중 단 한 명만이 추첨을 통해 최고 스피드 스마트폰에 걸맞는 최고 스피드 스포츠카 페라리를 경품으로 탈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스마트폰 이벤트 경품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베가 레이서는 지금까지 알려진 바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세계최초로 탑재한다. 스카이는 이전부터 베가 레이서가 지금까지 출시된 어떤 스마트폰도 압도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성능을 갖출 것이라 공언해왔다. 세계최고의 스포츠카 페라리를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도, 베가 레이서가 기존의 어떤 제품보다 빠른 스마트폰이 될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으로 읽힌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공지한다. 스카이는 이달 말 베가 레이서의 출시에 맞춰 추첨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이 스카이의 베가 레이서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이벤트 경품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