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중고차

서울오토살롱, 7월 코엑스에서 개최

발행일 : 2011-05-10 21:20:32
서울오토살롱, 7월 코엑스에서 개최

2011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는 애프터 마켓의 기술 동향과 트렌드부터 자동차 정비, 부품 및 튜닝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로 국내 최대 규모이다. 지난해부터 통합 개최되고 있으며 서울오토살롱은 애프터마켓 및 튜닝 관련 산업을, 서울오토서비스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대표하는 전시회이다.

각 전시회별 주요 전시 품목을 구분해 통합 개최의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오토살롱은 튜닝카, 튜닝부품 및 용품, 내/외장 용품, 액세서리, 자동차 멀티미디어, 슈퍼카 등을 전시한다. 서울오토서비스는 정비용품과 설비부터 주유소 설비 및 용품 등 자동차 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산업을 총망라한다.

이번 전시회는 800여개의 부스에 25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할 수 있는 총 면적 18,000㎡의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대 자동차 정비 서비스 기관인 카포스연합회 소속 16개 시도조합원들이 대규모 참관단을 구성해 방문하며, 대만의 대표적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AMPA(Taipei International Auto Parts & Accessories Show)와 연계해 참가 업체의 해외 판로 개척도 지원하다.

조직위원회는 “전시회를 통해 자동차 구입 이후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며 “관련 업계의 기술 흐름과 소비자들의 한자리에서 필요한 정보 교류는 물론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시 일정은 서울오토살롱은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서울오토서비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개최한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